본문 바로가기
소개

유튜브 광고 스킵 하는 방법이 궁금해? [2023.11.21]

by 무뿌무뿌 2023. 11. 2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광고 스킵 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이번에 유튜브에서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면 막히는 게 생겼잖아요?

저의 경우 " uBlock Origin" 이걸 사용했었는데 막혔잖아요 ㅜㅜㅜ

요론 창이 뜨면서 막혔으나 저는 현재 광고 스킵 되는 확장 프로그램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전처럼 바로 광고가 사라지는 건 아니고

광고가 재생되다 1초 정도 사라지는 현상을 볼 수 있어요.

Chrome 확장 프로그램

저 확장 프로그램에 달려 있는 댓글에 안된다는 글이 있는데

저는 11월 21일 자인  오늘까지도 저는 매우 잘 사용하고 있어 안돼는 사람도 있나봅니다.

참고로 저는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

브라우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이런 퍼즐 모양의 확장 프로그램을 눌러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on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off일 경우 클릭해서 on으로 만들고 유튜브를 켜보세요.

광고가 여전히 나오면 브라우저를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광고 소리가 1초 정도 들린 후 스킵이 될 겁니다.

완벽한 방법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스킵이 되기에 보는데 불편하진 않네요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