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제주도 연돈 예약 정말 빡셉니다...

by 무뿌무뿌 2021. 2. 1.
728x90

 

 

https://moofu.tistory.com/30

 

제주도 연돈 예약 방법이 궁금해?

우연찮게도 제가 29일부터 제주도에 가게 되었는데요. 때마침 연돈을 갈까 했는데 25일 날 어플을 이용해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먹게 된다면 꼭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테이블링 앱이

moofu.tistory.com

 

제주도에 가기전 테이블링 앱을 통해 연돈 예약할 수 있는 글을 포스팅했었는데요.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제주도에 있었는데 예약.. 진짜 빡셉니다....

저는 결국 연돈 예약에 실패해 먹지 못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연돈 예약 첫날 저녁 7시 58분부터 대기 타고 있었고 8시 땡 하자마자 바로 들어갔는데... 안되더라구요.

시간 차가 조금은 있는지 다음날 걸로 변경되지 않았어요 T_T

그 후 다시 인원수 적고 원하는 시간대 클릭해서 예약 완료! 누르니까 굉장히 긴 로딩 시간과 함께 "시간 초과"

8시 1분이 되더니 예약이 마감되었다네요... ㅠㅠ

 

두 번째 날 저녁에도 8시 땡 치고 5초 뒤에 들어갔음에도 "시간 초과"와 함께 결국 마감까지 ..

대체 어떻게.. 예약하는 건가요?

심지어 리뷰를 보면 두 번째 방문하시는 분들.. 부러워요 ㅠㅠㅠㅠㅠ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