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팀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아도 해킹 못하는 이유 [인증]

by 무뿌무뿌 2023. 1. 14.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인데요.

해킹된 계정으로 핵을 사용하는 중국인들도 많이 봤고 주변에 해킹 당하신 분들도 많이 봤어요!

그리고 실제로 제 계정도 누군가 거의 매일 해킹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딱히 비밀번호를 바꾼다던가 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데도 해킹을 당하지 않는 이유!

 

 

위 사진은 제 네이버 메일함이에요.

저 메세지가 자주 오는 이유는 새로운 아이피에서 접속했을 경우 뜨는 알림인데요.

저는 항상 제 컴퓨터에서만 사용하는데 왜 저 메세지가 올까요? ㅎㅎ

 

 

아마 대다수가 중국인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vpn을 써서 해킹시도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많은 메세지가 와도 털릴 걱정이 없습니다.

이 해킹시도 하는 사람들이 제 이메일까지 털어야 해킹이 완료가 되는데요!

다수의 계정을 사용하는 사람으로써 털린 적이 없네요. ㅎㅎ

 

보통의 해킹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면 로그인 후 아이템을 가져간다거나 하는데요.

스팀가드는 로그인 시도 했을때 새로운 아이피인 경우에만 코드를 적어야 하는 알림이 오고

그 코드를 집어넣어야 로그인이 되는 그런 방식입니다.

 

스팀 가드는 총 두 가지가 있는데요

이메일로 받는 방식과 핸드폰으로 받는 방식인데

가장 베스트는 핸드폰에 코드가 오는 방식으로 자동 로그인을 꺼놔야 하며

매번 로그인 할때마다 핸드폰에 코드가 날아와 적어야 하는게 좀 귀찮지만 안전은 최강!

 

저 같이 좀 귀찮고 다수 계정 있는 사람은 안해도 그렇게 문제가 없어요.

이메일 관리만 잘하면 되는데 비밀번호가 asd1234 이런거나 이메일과 비밀번호가 똑같거나

그런것들만 아니면 괜찮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킹을 당했어도 최초 1회는 복구가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실제로 저는 궁금한게 많았던지라 스팀 가드를 풀고 해킹을 당해보려고 시도한 적이 있습니다.

스팀 사이트와 똑같이 생긴 곳에 링크만 조금 다르게 해논 사이트는 절대적으로 해킹사이트인데요.

그곳에 로그인 시도후 해킹을 당해봤는데요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까지 전부 해킹당했었는데 복구되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그러니 스팀가드는 꼭 필수로 설정해주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