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유머

꼬마빌딩 투자 꿀팁 알고 싶다면 여기 주목

by 무뿌무뿌 2021. 12. 18.
728x90

꼬마빌딩 투자 꿀팁 알고 싶다면 여기 주목

 

 

꼬마빌딩 투자 꿀팁 알고 싶다면 여기 주목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15일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13일

im.newspic.kr

 

그 외 재미난 것들

 

 

탄산수를 부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져요!

탄산수를 부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져요! 요즘 탄산음료 소비량이 엄청 늘었다고 하죠. 달지 않고 톡 쏘는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저도 즐겨 마시는데요.  탄산수를 ‘여기’에

im.newspic.kr

 

 

 

찌릿찌릿 정전기! 내 반려견이 피카츄가 되었다?!

털이 삐죽삐죽, 뽀뽀하려는데 생각치 못한 정전기에 뽀뽀하려던 주인과 뽀뽀받으려던 강아지 둘 다 돌처럼 굳어버리기도 합니다. 오늘은 우리 댕댕이의 정전기를 없애는 법을 알려

im.newspic.kr

 

 

 

먹자마자 피로감 확 풀리는 포도당 캔디들

 

im.newspic.kr

 

728x90
728x90

댓글